본문 바로가기

호텔 후기

[가평 펜션] 굿데이리조트 슈페리어 온돌 / Gapyeong Goodday Resort

728x90
반응형

 

매년 여름이면 휴가철을 맞이해서 수많은 사람들이 가평으로 놀러를 가는데요. 그중 물놀이가 빠질 수 없죠. 빠지를 즐길 수 있는 가평 굿데이 리조트에 다녀왔습니다. 모비딕 수상레저 올인원 패키지를 통해 제휴펜션은 굿데이리조트에 다녀왔는데요. 개별 예약도 가능하고, 모비딕 수상레저를 통해 같이 예약할 수 있었습니다.

 


굿데이 리조트


모비딕 수상레저 바로 옆에 리조트가 위치해있어서 확실히 패키지로 같이 예약하는 게 동선면에서 효율성이 높아 보였습니다. 주차공간도 넉넉하게 마련되어있고, 큼지막하게 굿데이 리조트로 간판 조형물이 옥상에 게시되어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인 구조는 본관, 스위트롬, 별관이 구성되어있고 그 외에 농구장, 종국장, 수영장, 야외 바베큐장, 식당 등 다양한 시설이 한 곳에 마련되어있어서 제법 큰 규모의 펜션이었습니다.

체크인을 진행 후 508호 객실을 배정받아서 1,2층 별관 건물의 2층으로 올라가 보니 계단 바로 옆 방을 배정받은 걸 알 수 있었습니다. 각 숙소 앞에 벤치도 마련되어 있어서 탁 트인 북한강의 뷰를 즐길 수 있어서 개방감이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다만, 펜션이라는 공간의 특성상 옆 테이블과의 거리는 다소 가까운 점은 단점이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슈페리어 온돌 


문을 열고 딱 들어가니 개방감 있는 테라스가 한눈에 딱 들어왔는데요. 바로 앞에 산뷰와 더불어 북한강이 보이는 개방감 있는 뷰가 한눈에 들어와서 놀러 온 느낌을 단번에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바로 앞이 주차장이라 다소 차량이 많이 보이고 이동하는 사람들이 바로 보이기 때문에 이 부분은 다소 아쉬움이 있네요 

바로 옆에 TV, 화장대를 비롯해 가전/가구들이 벽면에 세팅되어 있어서 상대적으로 거실이 넓어 보이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단체로 오기에는 이블을 깔고 다 같이 누워서 자기 때문에 단체로 방문해서 오기에는 적합한 공간이었습니다. 공식 사이트에 게시되어있는 크기를 보니 17평의 규모더라고요. 

 

 

침구류는 6인 기준으로 세팅이 되어있어서 부족함 없이 사용할 수 있었고, 수건도 6장이 준비되어있었는데요. 아무래도 빠지와 물놀이를 하는 걸 감안한다면 개별적으로 추가적으로 준비하는 게 좋아 보였습니다.

 

한쪽에 리조트 사용 관련 안내문이 다시 한번 있었는데요. ① 입실시간은 3시 / 퇴실시간은 11시, ②카드키 분실 시 30,000원 ③ 숯불 4인 기준 20,000원 (5,000원/인) , ④애완동물 입실 금지, ⑤수상레저 이용시간 일몰시간까지 ⑥픽업 매점에서 확인 ⑦객실 구비사항: 수건, 비누, 치약 제외한 샴푸, 린스 등 세면도구는 개인지참 → 샴푸, 린스, 바디워시는 실제로는 화장실에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여름에 놀러 가게 되면 숙소 내부는 꼭 시원해야 하는데요. 벽걸이 에어컨이라 충분히 시원할지 의구심이 있었는데, 막상 사용해보니까 17평에도 충분히 시원하게 쉴 수 있는 에어컨이었습니다. 한여름에 에어컨은 너무나도 소중하니까요.

 

 

주방 공간은 넓지는 않지만 그래도 하루 동안 충분히 식자재를 보관할 수 있는 넓은 크기의 냉장고와 충분한 싱크대가 준비되어있었는데요. 기본적인 식기도구들도 기본적으로 준비되어있었고

 

식기도구를 비롯해 컵들까지 충분히 준비되어 있어서 굳이 많은 준비물을 챙기지 않아도 준비되어있는 식기도구들만으로도 충분히 조리해먹을 수 있도록 세팅되어있었습니다. 

화장실은 깔끔한 화이트 톤의 화장실&샤워부스였는데요. 공간이 제법 넓은 크기여서 물놀이 이후 샤워하기에도 충분히 넓은 공간이라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화장실에는 기본적으로 치약,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등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편의시설 


테라스에서 바라본 전체적인 시설 뷰인데요. 다시 한번 봐도 탁 트인 북한산 뷰가 너무나 인상적인 펜션이었습니다.

바로 정면에 수영장, 바베큐장이 있고 왼쪽에는 족구장, 농구코트가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족구장과 농구장이 준비되어있어서 단체로 놀러 가서 스포츠 활동을 하기에도 충분히 좋은 공간이 마련되어있었는데요. 공을 굳이 준비하지 않아도 펜션 측에서 보증금을 내면 빌릴 수 있기 때문에 저녁에 간단히 농구 게임을 한 추억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오락실도 생각보다 큰 규모의 오락시설이 있었는데요. 농구게임, 펀치지기, 두꺼비, 스틱 오락 기기 등 다양한 놀이시설이 있어서 저녁 먹고 간단히 게임을 즐기기에도 충분히 많은 게임기기들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수영장은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체감상 다 넓은 크기의 공간이어서 여러 명이서 들어가서 물놀이하기에도 부족함 없는 크기의 공간이었습니다. 물 온도도 적당히 시원 미지근해서 활동하기에도 좋았습니다. 

 

 


무제한 바베큐


무제한 바베큐는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무제한으로 고기, 상추, 된장찌개, 김치, 밥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인데요. 가성비가 좋다 보니 투숙객 대부분들이 무제한 바베큐로 저녁으로 즐기더라고요. 예약을 사전에 하게 되면 테이블에 투숙객 이름으로 표시가 되어있어서 해당 테이블에서 바베큐를 즐기면 됩니다. 

6시가 되면 펜션에서 기본 상차림 및 숯불을 세팅해주시는데요. 시간 맞춰서 바베큐장으로 내려가서 준비해주신 고기를 맛있게 구워주면 됩니다. 적당히 비계가 섞여있는 목살 고기들이 마련되어 있어서 숯불에 구워 먹기에는 오히려 좋았습니다. 

한쪽 마련되어 있는 셀프바 코너에 가보면 무한리플로 먹을 수 있는 고기, 상추, 깻잎, 김치, 쌈무 등 푸짐하게 마련되어있었습니다. 특히, 남자들끼리 물놀이 놀러 가게 되면 열심히 놀고 나서 허기가 지고 많이 먹게 되는데요. 무제한으로 고기가 제공된다는 점은 확실히 장점이 있는 차별점으로 느껴졌습니다. 

 

 

따로 준비해온 양송이와 대파를 고기와 같이 맛있게 구워줍시다.  적당히 비계가 섞여있는 목살 고기라 식감도 좋고, 불맛도 가득 담겨 있는 고기라서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저녁시간이었습니다. 

같이 마련되어 있는 상추, 깻잎에 마늘과 고추랑 함께 한입 넣어주면 놀러 가서 먹는 고기 맛이 맛이 없을 수 없죠? 자꾸자꾸 손이 가더라고요. 위에 넓은 고기 접시 기준으로 3번은 리필했으니까 대략 6인 이서 3~4근 정도 먹었던 것 같습니다. 

마지막 한입은 통파 구이에 고기와 와사비 한입 딱 올려서 마지막까지 마무리로 깔끔하게 끝.

 


한줄평


가평에 위치한 모비딕 수상레저 시설과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서 패키지로 예약 시 훌륭한 가성비로 예약할 수 있는 점이 무엇보다 장점인 곳이었는데요. 특히 무제한 바베큐를 비롯해 수영장, 오락실, 체육시설 공간이 다양하게 마련되어있어서 다 같이 놀러 오기에도 정말 괜찮은 숙소라고 느꼈습니다. 다만 감성적인 인테리어 요소나, 깔끔한 느낌은 다소 미약하다 보니 여자와 방문하기보다는 남자 친구들끼리 같이 오기에 더 적합한 숙소라고 느껴졌습니다. 

728x90
반응형